회의통화서비스SK브로드밴드 컨퍼런스콜. 동시 접속 1,000명의 국내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콜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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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효율성 극대화 및 비용 절감을 위한 최적의 회의솔루션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어니서나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일반전화 및 이동전화를 이용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전화회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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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l Time 회의가 가능해집니다 -사내 상호 커뮤니케이션 강화 회의비용의 획기적인 절감 -출장비용 및 회의장소 소모비용 감소 획기적인 절감 -가장 빨리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수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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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종류 | 상세기능 | 서비스 내용 |
기본 서비스 | 컨퍼런스콜 |
• 가입 시 부여받은 접속번호화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예약없이 편리하게 사용 |
예약 서비스 | 교환원 호출 |
• 교환원들이 정해진 회의시간이 되면 모든 참석자들에게 전화를 걸어 회의에 참석시키는 서비스 |
자동 호출 |
• 정해진 시간에 주최자가 회의에 접속하면 시스템에 등록된 전화번호로 자동 다이얼링 해서 회의에 참석시켜드리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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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포털 서비스 | 회의예약관리 |
• 웹을 통해 회의를 사전예약하고 이메일과 SMS를 통해 참석자에게 사전통보 하는 기능 |
회의진행관리 |
• 회의도중 참석자들은 듣기 전용상태로 변환하거나 특정 참석라인의 연결을 끊거나 추가 참석자를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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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결과관리 |
• 종료된 회의 내역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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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 서비스 | 녹취청취 |
•회의내용을 녹음하여 회의 종료 후에 청취할 수 있는 서비스 |
Q&A |
•참석자가 많을 경우 모든 참석자를 듣기 전용으로 설정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원활한 회의 운영이 되도록 지원해주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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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보안 |
•개최중인 회의를 주체자가 외부와 차단하여 회의보안을 강화해 주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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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일정통보 |
•주최자를 대신하여 모든 회의 참석자들에게 회의일정을 통보하고 참석 여부를 확인하여 그 결과를 주최자에게 알려드리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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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역서비스 |
•전문 통역사가 회의에 같이 참석하여 회의내용을 통역해 드리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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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방 분리 및 통합 |
•회의를 고객의 필요에 따라 분리하거나, 통합하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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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퀴즈 |
•주최자가 회의 참석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설문조사나 퀴즈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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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서비스 사업자 최대 규모 (동시 접속 1,000명 가능)
•Main System 2대/Back up System 2대 구축 (장애 발생 시 즉각적 대응 가능)
•시스템 및 설비에 대한 안전한 보안 환경 구축
•회의 시스템을 향상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유지
고객별 개별 서비스 번호 지원
•각 고객별 고유한 접속번호 및 음성 안내 가능(SK 브로드밴드의 전국 대표번호 & 080)
텔레 매니져 (웹 포탈) 서비스 지원
•웹 화면을 통해 주최자가 컨퍼런스콜 회의 예약 및 통제
24시간 서비스 운영센터 지원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7시~ 오후 7시)
•서비스센터 운영 외 시간:당직 Operator 자동 연결 및 재택근무 형태로 운영
•회의 추최자가 통화요금을 부담하는 Toll-Free 서비스 지원
•해외 참석자를 위한 국제전화 톨프리 서비스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동남아 등 해외 참석자를 이용 가능)
이벤트 회의 서비스 지원 및 노하우
•컨퍼런스콜 및 IR 발표회 등 대형 이벤트 서비스
•오디오 및 비디오 실시간 웹캐스팅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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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류 | 개요 | |
비예약 서비스 | ||
컨퍼런스콜 | 가입 시 부여받은 접속번호와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예약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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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서비스 | 교환원 호출 | 교환원들이 정해진 회의 시간이 되면 모든 참석자들에게 전화를 걸어 회의에 참석시켜 드리는 서비스 |
자동 호출 | 정해진 시간에 주최자가 회의에 접속하면 시스템에 등록된 전화번호로 자동 다이얼링 해서 회의에 참석시켜 드리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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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 매니저(웹 포탈)서비스 | 회의 예약 관리 | 웹을 통해 회의를 사전 예약하고 이메일과 SMS를 통해 참석자에게 사전 통보하는 기능 |
회의 진행 관리 | 회의 도중 참석자들을 듣기 전용 상태로 변환하거나 특정 참석 라인의 연결을 끊거나 추가 참석자를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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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 결과 관리 | 종료된 회의 내역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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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서비스 | 녹취 청취 | 회의 내용을 녹음하여 회의 종류 후에 청취할 수 있는 서비스 |
Q&A | 참석자가 많을 경우 모든 참석자를 듣기 전용으로 설정하고, 질의 응답을 통해 원활한 회의 운영이 되도록 지원해주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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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 보안 | 개최 중인 회의를 주체자가 외부와 차단하여 회의 보안을 강화해 주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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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 일정 통보 | 주최자를 대신하여 모든 회의 참석자들에게 회의 일정을 통보하고 참석 여부를 확인하여 그 결과를 주최자에게 알려드리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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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역 서비스 | 전문 통역사가 회의에 같이 참석하여 회의 내용을 통역해 드리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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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방 분리 및 통합 | 회의를 고객의 필요에 따라 분리하거나, 통합하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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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퀴즈 | 주최자가 회의 참석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설문조사나 퀴즈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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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과금종 | 기준 | 표준요금 | |
기본 서비스 | 컨퍼런스콜(표준) |
참여 회선/분당 |
15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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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퍼런스콜(교환원 연결) |
참여 회선/분당 |
25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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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 서비스 | 통화 녹취 |
회의당 1회선 추가(분당) |
15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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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 청취 | 청취 방법에 따라 차등 적용 | 대표번호 접속 |
무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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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제공 |
30,00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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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 제공 |
50,00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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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 일정 사전 통보 |
회선당 1회선 추가(분당) |
15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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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커폰 | SoundStation2 NS |
5~8인 사용 규모 |
510,00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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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ndStation2 DS |
5~8인(DS 대비 50% 기능 향상) |
600,00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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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ndStation2 EX |
10~15인 사용 규모 |
980,00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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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TX-1000 |
15~25인 사용 규모 |
1,650,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