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통화서비스

SK브로드밴드 컨퍼런스콜. 동시 접속 1,000명의 국내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콜 서비스!



컨퍼런스콜이란?

업무 효율성 극대화 및 비용 절감을 위한 최적의 회의솔루션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어니서나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일반전화 및 이동전화를 이용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전화회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Real Time 회의가 가능해집니다

-사내 상호 커뮤니케이션 강화
-신속한 의사 결정 및 실시간 정보 공유



회의비용의 획기적인 절감

-출장비용 및 회의장소 소모비용 감소
-90% 이상 절감 효과



획기적인 절감

-가장 빨리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수단
-현장의 소리 직접전달





제공 서비스

서비스 종류 상세기능 서비스 내용
기본 서비스

컨퍼런스콜

• 가입 시 부여받은 접속번호화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예약없이 편리하게 사용

예약 서비스

교환원 호출

• 교환원들이 정해진 회의시간이 되면 모든 참석자들에게 전화를 걸어 회의에 참석시키는 서비스

자동 호출

• 정해진 시간에 주최자가 회의에 접속하면 시스템에 등록된 전화번호로 자동 다이얼링 해서 회의에 참석시켜드리는 서비스

웹포털 서비스

회의예약관리

• 웹을 통해 회의를 사전예약하고 이메일과 SMS를 통해 참석자에게 사전통보 하는 기능

회의진행관리

• 회의도중 참석자들은 듣기 전용상태로 변환하거나 특정 참석라인의 연결을 끊거나 추가 참석자를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

회의결과관리

• 종료된 회의 내역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부가 서비스

녹취청취

•회의내용을 녹음하여 회의 종료 후에 청취할 수 있는 서비스

Q&A

•참석자가 많을 경우 모든 참석자를 듣기 전용으로 설정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원활한 회의 운영이 되도록 지원해주는 서비스

회의보안

•개최중인 회의를 주체자가 외부와 차단하여 회의보안을 강화해 주는 서비스

회의일정통보

•주최자를 대신하여 모든 회의 참석자들에게 회의일정을 통보하고 참석 여부를 확인하여 그 결과를 주최자에게 알려드리는 서비스

통역서비스

•전문 통역사가 회의에 같이 참석하여 회의내용을 통역해 드리는 서비스

회의방 분리 및 통합

•회의를 고객의 필요에 따라 분리하거나, 통합하는 서비스

설문조사/퀴즈

•주최자가 회의 참석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설문조사나 퀴즈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서비스



서비스 특징

시스템의 안전성

•국내 서비스 사업자 최대 규모 (동시 접속 1,000명 가능)
•Main System 2대/Back up System 2대 구축 (장애 발생 시 즉각적 대응 가능)
•시스템 및 설비에 대한 안전한 보안 환경 구축
•회의 시스템을 향상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유지

고객별 개별 서비스 번호 지원

•각 고객별 고유한 접속번호 및 음성 안내 가능(SK 브로드밴드의 전국 대표번호 & 080)

텔레 매니져 (웹 포탈) 서비스 지원

•웹 화면을 통해 주최자가 컨퍼런스콜 회의 예약 및 통제

24시간 서비스 운영센터 지원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7시~ 오후 7시)
•서비스센터 운영 외 시간:당직 Operator 자동 연결 및 재택근무 형태로 운영
•회의 추최자가 통화요금을 부담하는 Toll-Free 서비스 지원
•해외 참석자를 위한 국제전화 톨프리 서비스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동남아 등 해외 참석자를 이용 가능)

이벤트 회의 서비스 지원 및 노하우

•컨퍼런스콜 및 IR 발표회 등 대형 이벤트 서비스
•오디오 및 비디오 실시간 웹캐스팅 서비스

서비스 종류

종류 개요
비예약 서비스
컨퍼런스콜

가입 시 부여받은 접속번호와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예약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예약 서비스 교환원 호출

교환원들이 정해진 회의 시간이 되면 모든 참석자들에게 전화를 걸어 회의에 참석시켜 드리는 서비스

자동 호출

정해진 시간에 주최자가 회의에 접속하면 시스템에 등록된 전화번호로 자동 다이얼링 해서 회의에 참석시켜 드리는 서비스

텔레 매니저(웹 포탈)서비스 회의 예약 관리

웹을 통해 회의를 사전 예약하고 이메일과 SMS를 통해 참석자에게 사전 통보하는 기능

회의 진행 관리

회의 도중 참석자들을 듣기 전용 상태로 변환하거나 특정 참석 라인의 연결을 끊거나 추가 참석자를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

회의 결과 관리

종료된 회의 내역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부가서비스 녹취 청취

회의 내용을 녹음하여 회의 종류 후에 청취할 수 있는 서비스

Q&A

참석자가 많을 경우 모든 참석자를 듣기 전용으로 설정하고, 질의 응답을 통해 원활한 회의 운영이 되도록 지원해주는 서비스

회의 보안

개최 중인 회의를 주체자가 외부와 차단하여 회의 보안을 강화해 주는 서비스

회의 일정 통보

주최자를 대신하여 모든 회의 참석자들에게 회의 일정을 통보하고 참석 여부를 확인하여 그 결과를 주최자에게 알려드리는 서비스

통역 서비스

전문 통역사가 회의에 같이 참석하여 회의 내용을 통역해 드리는 서비스

회의방 분리 및 통합

회의를 고객의 필요에 따라 분리하거나, 통합하는 서비스

설문조사/퀴즈

주최자가 회의 참석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설문조사나 퀴즈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서비스



서비스 이용요금(부가세 별도)

구분 과금종 기준 표준요금
기본 서비스

컨퍼런스콜(표준)

참여 회선/분당

150원

컨퍼런스콜(교환원 연결)

참여 회선/분당

250원

부가 서비스

통화 녹취

회의당 1회선 추가(분당)

150원

통화 청취 청취 방법에 따라 차등 적용

대표번호 접속

무료

파일 제공

30,000원

CD 제공

50,000원

회의 일정 사전 통보

회선당 1회선 추가(분당)

150원

스피커폰

SoundStation2 NS

5~8인 사용 규모

510,000원

SoundStation2 DS

5~8인(DS 대비 50% 기능 향상)

600,000원

SoundStation2 EX

10~15인 사용 규모

980,000원

VTX-1000

15~25인 사용 규모

1,65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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